롯데웰푸드·락탈리스, 베이킹 시연회 진행…”협업 이어갈 것”

아시아투데이
|
2024.06.16 오후 02:15
|

롯데웰푸드·락탈리스, 베이킹 시연회 진행…”협업 이어갈 것”

1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인 니콜라스 피에로 셰프가 지난 13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프레지덩 버터시트 등을 활용해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글로벌 유제품업체 락탈리스와 함께 지난 13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락탈리스의 유제품 ‘프레지덩 버터시트’ 등을 활용한 베이킹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롯데웰푸드는 1960년 마가린을 생산한 이래 베이커리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베이킹 원료를 공급해 왔다. 2021년부터는 락탈리스와 협력을 통해 ‘프레지덩 버터시트’ 등 프리미엄 베이킹 원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시연회에선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인 니콜라스 피에로 셰프가 진행했다.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는 락탈리스가 선정한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평소 프레지덩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며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정상급 셰프를 의미한다.

니콜라스 피에로 셰프는 롯데웰푸드가 독점 수입 유통하는 락탈리스의 ‘프레지덩 버터시트’ 등을 활용한 베이커리 메뉴를 시연했다. 프랑스 현지 기술을 활용한 딸기 요거트 쁘띠갸또 등 총 4종의 메뉴를 선보이기도 했다.

롯데웰푸드가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프레지덩 버터시트’는 페이스트리를 만들 수 있는 버터시트다. 패키지에 표기된 절취선을 따라 소분이 가능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락탈리스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유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는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제과제빵 업계의 신제품 및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