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여성편력·마약·음주운전, 난 쓰레기”… 반성과 함께 변화 예고

머니s
|
2023.09.19 오후 04:05
|

남태현 “여성편력·마약·음주운전, 난 쓰레기”… 반성과 함께 변화 예고

남태현이 과거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팬들을 향해 사과했다. /사진=뉴스1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이 과거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거듭 사과했다.

남태현은 지난 14일 유튜브에 “‘나는 남태현이다’ 두 번째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남태현은 영상에서 자신의 여성 편력, 음주 운전과 마약 투약 등 논란을 언급했다. 그는 “난 남태현이다. 나는 가수다”라며 “하지만 그전에 인성은 개나 줘버렸고 심한 여성 편력에 음악 한답시고 설치며 음주에 마약까지 접한 쓰레기”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나를 봐도 비호감”이라며 “그런 나로 사는 나도 참 고통스럽긴 하다. 어떠한 핑계도 대지 않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자신을 믿어준 팬과 지인 등에게 거듭 사과했다. 그는 “나를 믿어준 내 팬들에게 너무나도 죄송하고 나와 조금이라도 연이 닿은 모든 분께 죄송하다. 지금 이 영상을 보며 인상을 찌푸리는 당신에게도 죄송하다”고 말했다.

또 대중의 비판을 의식한 듯 “너희 말이 맞다. 누가 내 멱살을 잡고 이렇게 살라고 협박하지 않았다. 다 내 선택이고 나는 내 선택에 책임을 지기 위해 아직 살아 있다”고 전했다.

남태현은 다른 사람이 돼 보기로 했다고 다짐했다며 최근 마약 단약을 위해 다르크라는 재활센터에 입소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곳에서 많은 것을 배우며 늘 반성하며 살아간다. 지나온 나의 나날들을 되새김질하며 느리지만 아주 조금씩 사람이 되어 간다”며 “난 남태현이다. 나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