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8년만에 PB브랜드 ‘유어스’ 리뉴얼 출시

아시아투데이
|
2024.06.17 오전 09:18
|

GS리테일, 8년만에 PB브랜드 ‘유어스’ 리뉴얼 출시

GS리테일, 통합 PB 브랜드 유어스 신규 BI 공개
GS리테일 관계자가 통합 PB 브랜드 유어스 리뉴얼 브랜드를 들고 있다. /GS리테일

GS리테일 PB 브랜드가 8년 만에 새 단장을 한다.

17일 GS리테일이 공개한 PB 유어스의 브랜드 리뉴얼은 ‘고객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로서 유어스만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우선 브랜드를 기본형, 프리미엄형 2종으로 구성해 체계적인 브랜드 운영관리를 추진한다. 디자인의 경우 유어스 고유 심볼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서체와 색상 등을 변경해 시인성을 확보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로운 서체는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낸다. 로고 하단에는 둥근 곡선을 그려 넣어 유어스를 구매한 고객들의 미소를 상징했으며 GS리테일과 고객을 잇는 선이라는 의미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색감의 경우 기본형에는 친근함과 즐거움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프렌들리 오렌지(Friendly Orange)’ 콘셉트의 주황색을, 프리미엄형에는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블랙과 골드를 사용해 차별화를 줬다.

신규 브랜드는 신제품 ‘틈새비김면 미니점보’를 시작으로 전체 유어스 상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방침이며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대규모 리브랜딩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이정표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신규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유어스 브랜드로 진화를 거듭하고 리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차별화 PB 상품들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