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콘서트’ 달군 유니스 “이렇게 큰 무대 서게 돼 영광”

티브이데일리
|
2024.06.10 오후 02:27
|

‘K-WAVE 콘서트’ 달군 유니스 “이렇게 큰 무대 서게 돼 영광”

유니스
유니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그룹 유니스(UNIS)가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9일 SBS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날 유니스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데뷔곡 ‘슈퍼우먼(SUPERWOMAN)’ 무대로 시작부터 공연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고,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핑크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팬들과의 호흡을 놓치지 않은 모습도 엿보였다. 유니스는 무대 중간 능숙한 멘트로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아티스트와 팬 모두 하나 된 공연을 완성했다. 관객들 역시 ‘SUPERWOMAN’ 가사와 환호성을 외치며 에너지 가득한 유니스의 공연에 흠뻑 빠져들었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를 성황리에 마친 유니스는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돼 너무 기쁘고 영광이었다. 정말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 같다, 항상 사랑받는다고 느끼게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계속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