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C 천안연장 수혜…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두정역’ 분양 중

아시아투데이
|
2024.05.30 오후 06:05
|

GTX-C 천안연장 수혜…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두정역’ 분양 중

힐스테이트 두정역
힐스테이트 두정역

현대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대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두정역’을 분양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두정역은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을 진행 중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1개동, 전용면적 84~170㎡, 총 99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인 만큼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와 무관하게 원하는 동·호수를 바로 선택할 수 있다. 전매제한도 없고 2025년 3월 입주 예정이다.

이 단지는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Bay) 판상형 구조를 주로 적용했다. 전용면적 148~170㎡ 대형 타입의 펜트하우스 30가구는 복층형 구조로, 두정동 일대에 처음으로 선보여지는 최상층 복층형 구조의 펜트하우스다.

또한 997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구성돼 커뮤니티, 조경 시설 등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리조트형 놀이공원 콘셉트의 숲 속 카페(티하우스), 수변놀이터 등 놀이 공간을 비롯해 중앙광장을 특화하고 다양한 대형목과 계절식물을 배치했다. 인근 단지의 커뮤니티 시설 규모와 비교해 최대 1.9배가량 큰 규모를 자랑하는 커뮤니티답게 골프연습장, 퍼팅그린, 남·여 사우나, 피트니스, GX룸, 게스트하우스(3개실) 등이 적용돼 입주민들은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입지도 좋다. 힐스테이트 두정역은 1호선 두정역 역세권으로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쇼핑시설이 인근에 있다. 큰 길을 건너지 않고 통학할 수 있는 희망초를 비롯해 인근에 자율형사립고인 북일고와 북일여고, 단국대 등 교육시설이 위치했다. 이 밖에도 천호지, 천안천, 천안축구센터 등이 모두 인접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정부가 올초 발표한 GTX-C노선 연장 구간 계획에 천안시가 포함되면서 향후 개통 시 수도권 접근성도 크게 향상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