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언, 이효리 새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 첫 주자

아시아투데이
|
2024.05.26 오전 09:09
|

곽진언, 이효리 새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OST 첫 주자

곽진언
곽진언이 이효리의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첫 번째 OST 주자로 합류한다./제공= JTBC

곽진언이 JTBC 새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첫 번째 OST 주자로 합류한다.

곽진언은 ‘단둘이 친구처럼’으로 이효리의 모녀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연출 마건영, 박성환)’ 첫 번째 OST를 선보인다.

‘단둘이 친구처럼’은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곡으로, 작곡가 하림이 곽진언의 서정적인 보이스, 프로그램의 따뜻한 콘셉트에 걸맞은 곡을 완성해 냈다.

방송 예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도 삽입 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단둘이 친구처럼 여행이라니 얼마나 좋아 / 먼 훗날 더 젊은 우리 그리워 말아요’란 가사와 함께 이효리 모녀의 뒷모습이 어우러져 정감 있는 무드를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곽진언은 지난 2014년 방영된 Mnet ‘슈퍼스타K6’의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으며, 2016년 첫 정규 앨범 ‘나랑 갈래’로 가요계예 정식 데뷔했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오는 26일 오후 9시 1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곽진언이 가창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첫 번째 OST ‘단둘이 친구처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