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오픈월드 MMO ‘원스 휴먼’ 사전예약 실시

pnn
|
2024.04.12 오후 09:42
|

넷이즈게임즈, 오픈월드 MMO ‘원스 휴먼’ 사전예약 실시

▲ 넷이즈게임즈 신작 '원스 휴먼'의 국내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사진 제공: 넷이즈게임즈)
▲ 넷이즈게임즈 신작 ‘원스 휴먼’의 국내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사진 제공: 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가 12일(금), 오픈월드 MMO 신작 ‘원스 휴먼’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아울러 한국 전용 서버를 개설해 4,000명 동시 접속 플레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원스 휴먼’은 종말 이후 세계에서 여러 동료와 협력하고, 괴이한 존재에 맞서 생존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게임이다. 소규모 무리에서 대규모 길드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의 협동 플레이 요소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협동 PvE는 물론 PvP도 즐길 수 있다.

생존지 구축, 이동수단 활용, 채집, 무기 제작 및 전투에 함께 나서는 펫 시스템 등 오픈월드를 무대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시즌제를 통해 주기적으로 새로운 플레이 환경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PC와 모바일 멀티플랫폼을 지원하며, 사전예약 역시 스팀과 모바일 마켓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원스 휴먼’은 출시 전부터 국내외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세계 약 1,000만명의 플레이어가 사전예약에 참여했으며, 스팀 위시리스트 멀티플레이 서바이벌 부문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울러 베타 테스트에는 전세계 15만 명이 참여했으며, 디스코드 공식 커뮤니티 회원 수는 35만 명을 돌파했다.

넷이즈게임즈는 올해 3분기까지 ‘원스 휴먼’의 한국어 지원을 완료하고, 한국 전용 서버 구축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어 한국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다음,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