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신원, 12일 대체복무 시작…”근무지 방문 삼가 주시길” [공식](전문)

마이데일리
|
2023.12.04 오후 02:16
|

펜타곤 신원, 12일 대체복무 시작…”근무지 방문 삼가 주시길” [공식](전문)

그룹 펜타곤 신원.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펜타곤 신원이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4일 “신원은 오는 12월 21일을 기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며, 복무 시작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신원이 대체 복무를 원활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근무지 방문은 삼가 주시고 마음으로만 배웅과 격려를 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펜타곤 신원이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당사 역시 신원이 병역의무 이행을 완료하는 날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신원은 지난 2016년 그룹 펜타곤 멤버로 데뷔해 ‘빛나리’, ‘청개구리’ 등을 발매했다. 현재 신원은 EBS FM 밤의 라디오’ DJ로 활동 중이다.

▲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펜타곤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유니버스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펜타곤 신원의 군 복무 일정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신원은 오는 12월 21일을 기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며, 복무 시작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신원이 대체 복무를 원활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근무지 방문은 삼가 주시고 마음으로만 배웅과 격려를 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펜타곤 신원이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당사 역시 신원이 병역의무 이행을 완료하는 날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