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팔로워 급상승 중…여친 지수 덕분?

강성훈
|
2023.08.03 오후 12:53
|

안보현, 팔로워 급상승 중…여친 지수 덕분?

[TV리포트=강성훈 기자] 블랙핑크 멤버 지수(28)와 배우 안보현(35)이 열애를 인정했다.

3일 디스패치는 지수와 안보현이 사귀는 사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따듯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배우 안보현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팔로워가 급상승해 이목이 쏠린다

안보현은 열애설이 보도된 오전 10시 당시 팔로워가 368만이었다. 하지만 오전 12시 기준 안보현의 팔로워 수는 378만으로 약 10만 명이 증가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지수 덕분이네”, “이러다 500만도 갈 것 같다” 등 다양안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블랙핑크 멤버들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멤버 리사, 제니, 지수, 로제 각각 순서대로 국내 남녀 통합 팔로워 수 1, 2, 3, 4위를 차지하고 있다. 공식 채널도 구독자 수와 조회수 모두 국내 아티스트 1위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 1위이다.

한편 지수는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해 개성 있는 목소리와 빼어난 외모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안보현은 2007년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이태원 클라쓰’,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두 사람은 7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안보현이 연상이다.

선남선녀의 열애에 일각에서는 “둘이 그림체 비슷하다”, “잘 어울린다”, “둘 다 잘 됐으면 좋겠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안보현, 지수 소셜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