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는 여행중’ 임시완·정해인, 스코틀랜드 여행…’찐친’들의 예능 첫 출격

아시아투데이
|
2023.08.03 오전 09:59
|

‘배우는 여행중’ 임시완·정해인, 스코틀랜드 여행…’찐친’들의 예능 첫 출격

임시완 정해인
임시완·정해인/제공=각 소속사

배우 임시완과 정해인이 JTBC ‘배우는 여행중’을 통해 처음으로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배우는 여행중’은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배우 임시완과 정해인이 처음으로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 1988년생 동갑내기인 두 배우가 평소의 두터운 친분과 위스키 애호가라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위스키 최대 생산지 중 한 곳인 스코틀랜드를 함께 여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정반대의 MBTI를 가졌을 만큼 상반된 매력과 성향을 가진 두 배우는 여행을 하며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모습과 ‘찐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시즌 2에 캐스팅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배우 임시완과 역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1, 2의 주인공으로 색다른 얼굴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정해인이 작품 속 캐릭터가 아닌 평범한 동갑내기 친구로서 보여줄 진솔한 매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임시완, 정해인의 스코틀랜드 여행기 ‘배우는 여행중’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