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EV라운지
|
2023.07.25 오전 09:43
|

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금호타이어 제공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3일간 실시되는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정안알밤(순천방향), 함안(순천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전기차용 신제품 ‘마제스티9 EV SOLUS TA91’, ‘크루젠 EV HP71’, ‘엑스타 EV PS71’ 등 제품 홍보도 진행한다. 전기차 특성에 맞게 전비 효율을 높이고 주행성능, 승차감 등을 고려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낮은 회전저항, 고하중 지지, 저소음, 고출력에 따른 순간 반응속도 등을 통해 전기차 성능을 최적화했으며 엔진소음이 없는 전기차 특성을 고려해 소음(공명음) 감소 효과를 극대화한 금호타이어의 ‘K-사일런트’를 적용했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금호타이어는 매년 안전한 휴가길을 위해 휴게소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타이어 점검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