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캠프’ 장동민, ‘1월 결혼’ 남태우와 초면에 축의금 쾌척

TV리포트
|
2023.02.05 오후 05:21
|

‘신병캠프’ 장동민, ‘1월 결혼’ 남태우와 초면에 축의금 쾌척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ENA ‘신병캠프’ 장동민이 ‘새신랑 신병’ 남태우에게 축의금을 쾌척하며 통 큰 행보를 보였다. 

6일 방송되는 ENA 신 예능 ‘신병캠프’에선 드라마 ‘신병’ 시즌1을 성공으로 이끈 주역들인 차영남-이충구-김민호-이정현-남태우-전승훈-이상진-김현규가 발리 여행을 꿈꾸다 졸지에 강원도 철원 산골짜기에 위치한 신병부대에 입소하는 ‘재입대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신병즈’는 중대장 장동민과의 1대 1 면담을 가졌다. 이중 촬영일 기준으로 결혼을 코앞에 두고 있던 남태우는 하늘 같은 중대장 앞에서 “예비 신랑이다. 몸이 귀할 때라 살살 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고. 이에 장동민은 갑자기 “전화번호를 달라”고 요구했고 당황한 남태우 얼굴에 축의금 내역을 보여주었다고.

이에 남태우는 “신병부대에 뼈를 묻겠다”며 열혈병사로 돌변, 온몸을 불사르는 활약을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ENA 신 예능 ‘신병캠프’는 웹 애니메이션인 장삐쭈의 ‘신병’을 원작으로 한 화제의 드라마 ‘신병’의 예능 스핀오프이자 군예능 대통합 프로젝트로 2월 6일(월)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ENA ‘신병캠프’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