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뉴스

파주메이트호텔 서울근교 가성비호캉스 숙박후기

파주메이트호텔 서울근교 가성비호캉스 숙박후기

파주메이트호텔 서울근교 가성비호캉스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다빛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가성비 호캉스 리뷰를 데리고 왔는데요. 평화로운 파주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곳에서 묵었던 깔끔한 호텔입니다. 저의 생생한 방문기를 통해 이곳의 각종 편의성과 매력을 알려드릴테니 가성비 호캉스 찾으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서울 근교 호캉스 서울에서 자동차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있는 파주메이트호텔은 파주 주요 관광지와 가깝습니다. 저는 오두산 통일 전망대와 헤이리마을을 구경하러왔는데 모두 인접해있습니다. 호텔에 넉넉한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분들께 특히 좋아여! 메이트호텔의…….
파주 아이와가볼만한곳 오두산 통일전망대 통일교육주간 행사 정리

파주 아이와가볼만한곳 오두산 통일전망대 통일교육주간 행사 정리

파주 아이와가볼만한곳 오두산 통일전망대 통일교육주간 행사 정리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다빛 입니다. 오늘은 5월 국내여행지 소개로 경기도 파주를 데리고 왔습니다! 5월에 특별한 행사와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거든요. 바로 오두산 통일 전망대의 통일 주간 행사입니다. 전망대 동산은 어떤 곳인지, 통일 주간 행사는 어떤 것인지 자세히 설명해드릴테니 여행지 선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오두산 통일 전망대 햇살이 눈부신 어느날 찾은 오두산 통일 전망대. 제가 5월 8일 어버이날 방문했는데 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선물을 주는 행사를 하더라고요! 마침 엄마랑 사진 찍고 장바구니를 받았습니다. 오두산…….


뉴스

대테러센터장 “‘이재명 피습’ 메시지 유포 경로 확인 못해”

대테러센터장 “‘이재명 피습’ 메시지 유포 경로 확인 못해”

김혁수 국무조정실 대테러센터장. 2024.1.25/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 김혁수 국무조정실 대테러센터장이 29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피습 사건 당시 유포된 문자 메시지와 관련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주 정도 자체 조사한 결과 어떻게

연예


스포츠

‘서울 울린 오버헤드킥’ 전북 전병관, 4월 K리그 이달의 골 수상

‘서울 울린 오버헤드킥’ 전북 전병관, 4월 K리그 이달의 골 수상

포항 박찬용 제치고 영예 전북 전병관이 2024시즌 4월 K리그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샘물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 동원F&B가 후원하는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샘물 이달의 골’은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Kick’을 통한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투표는 가입자당 기간 내 1일 1회씩, 총 3회 참여할 수 있다. 4월 ‘이달의 골’은 K리그1 5~9라운드 5경기를 대상으로 했고, 후보는 전북 전병관과 포항 박찬용이었다. 전병관은 8라운드 서울과의 경기에서 후반 4분 김진수의 크로스를 받아 그림 같은 오버헤드킥 골로 연결하며 골문을 갈랐다. 박찬용은 7라운드 서울전에서 후반 31분 완델손의 크로스를 감각적인 힐킥으로 마무리하며 골망을 흔들었다. ‘Kick’ 팬 투표는 이번 달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3일간 실시했다. 그 결과 전병관이 6860표(69%)를 받아 3028표(31%)를 받은 박찬용을 따돌리고 ‘4월 이달의 골’을 차지했다. 전병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트로피가 주어진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흥민만 못하네’ 이강인 이어 조규성도 우승컵 들어 올리나 ‘탄식하는 축구팬들’ AFC 집행위원 된 정몽규 회장, 사퇴 아닌 4연임? 개탄한 아스널 팬들의 계속되는 ‘억까’…손흥민 “GK가 잘한 것” 울산 조현우, 4월 K리그 ‘의사가 만든 링티 이달의 세이브’ 수상 셀틱 리그 3연패에도 웃지 못한 오현규·양현준

여행맛집


경제

넷플릭스, K콘텐츠 순항 위해 ‘그로우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출범

넷플릭스, K콘텐츠 순항 위해 ‘그로우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출범

VFC 아티스트ㆍ프로듀서ㆍ에디터 인재양성 목표 영화진흥위원회ㆍ한국영화아카데미 함께 워크숍도 “한국 프로덕션 역량 강화 위한 체계적인 교육 캠페인” 넷플릭스는 올해 하반기부터 ‘그로우 크리에이티브(Grow Creative)’를 출범해 인력 양성과 기술 교류에 나설 것이라고 17일 밝혔다. 그로우 크리에이티브는 한국 콘텐츠 프로덕션 역량 강화를 위한 캠페인이다. △인력 양성 △제작 프로세스 효율화 △지식 공유를 통한 제작 기술 고도화에 주력한다. 하정수 넷플릭스 한국 프로덕션 총괄 디렉터는 서울 종로구 넷플릭스 서울 오피스에서 열린

차·테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