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교정공제회와 주거래은행 MOU 체결

아주경제
|
2024.06.18 오후 01:42
|

하나은행, 교정공제회와 주거래은행 MOU 체결

하나은행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소재 교정공제회에서 교정공제회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진우 하나은행 강남영업본부 본부장오른쪽과 장종선 교정공제회 이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소재 교정공제회에서 교정공제회와 주거래은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진우 하나은행 강남영업본부 본부장(오른쪽)과 장종선 교정공제회 이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이 교정공제회와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하나은행과 교정공제회가 공동사업을 발굴해 상생협력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교정공제회와 소속회원 및 임직원을 위한 맞춤형 금융상품 제공 △다양한 금융우대 서비스 지원 △신용대출 및 적립식상품의 금리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해 회원들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기로 했다.

또, 교정공제회 홈페이지에 하나은행 모바일 브랜치도 제공된다. 이로써 은행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디지털 금융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양사는 전국 1만6000여명의 교정공제회 회원의 금융 편의성이 제고될 것으로 보고 있다.

김진우 강남영업본부 본부장은 “앞으로 교정공제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협업의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