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여름 쇼핑 수요 잡기 위해 할인 강화

아시아투데이
|
2024.06.16 오후 03:40
|

SSG닷컴, 여름 쇼핑 수요 잡기 위해 할인 강화

[사진자료] SSG닷컴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 배너
SSG닷컴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 배너.

SSG닷컴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패션, 스포츠, 럭셔리 등 입점 브랜드 행사를 동시에 열고 여름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

먼저 인기 브랜드 봄·여름(SS)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 제공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마리끌레르, 온앤온, 라코스테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위크엔드 막스마라, 톰브라운을 비롯한 럭셔리 브랜드와 네파 등 스포츠 브랜드도 선보인다. 이 밖에 스톤헨지, 캠퍼 등 잡화 브랜드와 아동복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행사는 ‘휴고보스’와 진행한다. 반바지를 활용한 ‘쇼츠룩’, 다양한 TPO에 적합한 ‘드레스룩’을 제안한다. 단독 여성 신상품 최대 34%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노트를 준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우산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