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오케어, NC 구단과 손 맞잡아

조이뉴스24
|
2024.06.13 오후 02:20
|

마이오케어, NC 구단과 손 맞잡아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마이오케어가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2024시즌 스폰서십을 맺었다. NC 구단은 지난 12일 창원 NC 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 홈 경기에 앞서 건강 기능성 식품 연구·개발 업체인 마이오케어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구단은 이날 스폰서십으로 마이오케어 대표 제품인 마이오케어 라이프를 제공받는다. 마이오케어는 NC 파크 전광판을 통해 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마이오케어 제품을 알린다.

선수단이 제공받는 마이오케어 라이프는 운동 후 회복과 근육 기능을 증가시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김일영 마이오케어 대표는 “NC 구단과 스폰서십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근육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야구팬들과 소통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구단인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NC 다이노스 마스코트 단디, 김영규(투수), 김일영 마이오케어 대표,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상 왼쪽부터)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NC 다이노스]

선수단을 대표해 김영규(투수)는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지원해 주시는 마이오케어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마이오케어와 함께 올 시즌 그라운드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마이오케어는 근육증진을 통한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내는 건강 기능성 식품 연구, 개발·판매 회사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