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 모빌리티, 하이브와 캐릭터 콜라보로 이색 행보

조선비즈
|
2024.06.13 오후 02:19
|

파파 모빌리티, 하이브와 캐릭터 콜라보로 이색 행보

모빌리티 기업 파파(대표 박정훈)가 엔터테인먼트사 하이브(HYBE)와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이동 경험을 선사한다. 6월 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FESTA’에서 처음 공개된다.

/사진= 파파 제공
/사진= 파파 제공

파파는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장애인, 부상자, 노약자, 영유아, 비즈니스 고객 등 모두를 위한 맞춤형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콜라보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엔터테인먼트와 모빌리티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파파는 방탄소년단(BTS) 진의 캐릭터 우떠(Wootteo)로 랩핑된 차량을 선보이며, 특별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파파 부스는 잠실 종합운동장 풋살장 중앙에 위치한다. 파파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우떠 부채가 무료로 제공된다. 파파 앱에 가입한 고객은 우떠 상품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뽑기를 통해 랜덤 경품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우떠 콜라보 차량은 외관 뿐만 아니라 내부도 특별하게 꾸며져 있다. 이 차량은 파파 앱을 통해 호출 및 예약할 수 있으며, 올해 12월까지 운행된다. 탑승하는 고객들에겐 깜짝 선물도 제공된다.

파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파파는 이전에 없던, 더욱 즐겁고 새로운 이동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파파의 맞춤형 이동 서비스는 모두의 편안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파파의 우떠 콜라보 차량은 파파 앱을 통해 쉽게 호출 및 예약할 수 있다. 외국인도 별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파파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