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4/06/CP-2023-0201/image-5620ca3f-dbab-4160-bb2f-224a221631f3.jpeg)
한빛소프트는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방치형 콘텐츠인 마스코트 댄스투어를 13일 업데이트한다.
마스코트 댄스투어는 지난해 마스코트 댄스 SVIP룸에 이어 선보이는 마스코트 전용 콘텐츠다. 유저들은 마스코트와 함께 플레이하지 않아도 캐릭터 경험치와 커플포인트를 추가로 얻는다.
오디션의 마스코트인 오디와 션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공연을 관람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투어 레벨 5단계를 달성하면 커플포인트를 수집할 수 있다.
댄스투어를 보내기 위해서는 전용 티켓이 필요며, 티켓은 투어 레벨에 따라 매일 00시에 1장~5장이 자동 지급되고, 당일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소멸한다. 시간은 티켓 소모량에 따라 최소 4시간부터 최대 20시간까지 설정 가능하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3일 점검 후부터 오는 27일 점검 전까지 2주 간 마스코트 전용 한정판 의상 아바타(헤어+세트)를 선보인다.
-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뉴진스’와 대규모 컬래버레이션 실시
- 백야극광, ‘타오르는 반란의 날’ 업데이트 실시
- 레벨업 PC방,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제2회 레벨업 컵’ 개최
- 라이엇 게임즈, 페이커 ‘전설의 전당’ 헌액 기념 이벤트 실시
- 참여만 해도 선물 증정…SOOP, LCK 서머 전경기 생중계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