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렙터 성공적 합류한 BNK, 농심 매운 추격 떨치고 서머 첫 승

포모스
|
2024.06.12 오후 11:54
|

[LCK] 렙터 성공적 합류한 BNK, 농심 매운 추격 떨치고 서머 첫 승

새 네이밍 스폰이 합류한 BNK가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12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4 LCK 서머 개막일 2경기 3세트 BNK가 선취점을 가져갔고, 농심 역시 반격에 나서 2킬을 얻어냈다. 이어 미드에서 이번 서머에서 합류한 피셔가 연달아 킬을 내며 경기에 균형을 냈지만 점멸이 없는 상황에서 너무 깊숙히 들어간 나머지 상대에게 킬을 허용하고 말했다.

킬 결정력이 오른 농심을 상대로 BNK는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세 번째 드래곤 앞 교전에서 농심에게 에이스를 기록하며 분위기를 되찾았고, 이후 교전에서도 연달아 승리한 BNK가 골드에서도 앞서가기 시작했다. 농심 역시 동점을 만든 기세를 앞세워 과감하게 교전을 시도했지만 상대의 드래곤 영혼에 마음이 급해진 모습을 보이며 결국 영혼을 허용했다.

농심은 승리에 쐐기를 박을 바론은 허용하지 않고 버티고 있었지만 26분 교전에서도 장기전 끝에 패하며 상대에게 바론 사냥 시간을 허용했다. 실비가 숨어서 스틸을 노렸고, 울며 겨자먹기로 바론 둥지로 진입한 실비마져 잡히며 바론 버프까지 BNK의 몫이 됐다. 결국 바론 버프를 기점으로 농심이 급격히 무너졌고, 30분 BNK가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리를 가져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