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중국전 승리 후 셀카와 함께 남긴 ‘한마디’, 반응 폭발

위키트리
|
2024.06.12 오전 09:18
|

손흥민이 중국전 승리 후 셀카와 함께 남긴 ‘한마디’, 반응 폭발

한국 축구 대표팀 주장 손흥민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향한 반응이 뜨겁다.

지난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조별리그 C조 6차전 대한민국과 중국의 경기 전반전에서 대한민국 손흥민이 호응을 유도하고 있다 / 뉴스1

손흥민은 지난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C조 6차전 중국과의 홈 경기에 선발 출전해 경기가 끝날 때까지 뛰었다.

결과는 1-0 승리였다. 웅크린 만리장성을 뚫음과 동시에 한국 축구 팬의 가슴을 뻥 뚫었다.

경기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등에는 ‘손흥민 인스타 스토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빠르게 확산했다. 200여 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반응을 이끌었다.

해당 게시물에는 빈 경기장을 배경으로 손흥민의 미소가 매력적인 셀카가 담겼다. 이와 함께 손흥민은 ‘저 조금만 쉬고 올게요♥’라고 적었다. 하트 이모티콘이 눈에 띄었다.

손흥민이 중국전 승리 직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사진 / 손흥민 인스타그램

소속팀 토트넘에서 17골 10도움을 올리며 2023-24시즌을 마쳤던 손흥민은 중국전을 끝으로 2024-25시즌을 위해 잠시 휴식 시간을 갖게 됐다. 그는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시즌 마지막 경기를 한국에서 치러 재밌었다. 많은 응원을 받아 유종의 미를 거뒀다.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를 본 축구 팬들은 “진짜 애교쟁이야…” 등 귀엽다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커뮤니티 더쿠 이용자들은 “우리한테는 한없이 다정한 캡틴♥ 푹 쉬고 와 흥민아!!!♥”, “너무 귀여워 흥민아ㅠㅠ 잘 쉬고 만나”,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워”, “애교형 축구선수”, “왜 이렇게 귀엽지 진짜?”, “고생했어 푹 쉬자♥”, “어떻게 위인이 애교까지 풀착장이냐고”, “애교까지 완벽하다”, “팬들한테 진짜 다정하다. 푹 쉬고 와요♥”, “뭐야… 설레…”, “우리 흥 고생했어♥” 등 댓글을 쏟아냈다.

지난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조별리그 C조 6차전 대한민국과 중국의 경기, 손흥민이 1대0으로 승리 후 관중에게 인사하고 있다 / 뉴스1

손흥민은 평소 남다른 애교와 팬서비스로 유명하다. 실제로 전날 중국전에서도 현장을 찾은 축구 팬들을 위해 손하트와 손키스를 날리는 장면이 X(구 트위터)에 올라오기도 했다.

한편, 싱가포르와의 5차전에서 7-0 대승을 거두며 조 1위 3차 예선 진출을 확정한 한국 축구 대표팀은 홈 팬들 앞에서 기분 좋게 승리를 신고하며 2차 예선을 마무리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