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이상엽, BTS 진 닮은꼴 논란 해명 “내 사진을 올렸는데…”

싱글리스트
|
2024.06.11 오후 01:18
|

‘라스’ 이상엽, BTS 진 닮은꼴 논란 해명 “내 사진을 올렸는데…”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상엽이 BTS(방탄소년단) 진의 친형도 깜짝 놀란 도플갱어 급 SNS 사진 논란을 해명(?)한다.

12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에서는 최강희, 이상엽, 최현우, 궤도, 최예나가 출연하는 ‘넌 어느 별에서 왔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상엽은 3년 전 결혼을 스포일러 당한 사연도 공개했는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2024년 결혼한다는 사주가 나왔다고. 그는 “그때는 아내의 존재 자체도 모를 때인데, 실제로 2024년에 결혼을 하고 나니 그 명리학자한테 고마운 마음이 생기고, 신기하기도 하더라”라고 말했다.

결혼 후 ‘살림남’으로 거듭난 그는 “세상에 매일 청소하고 빨래해야 하는 줄 몰랐다”라며 주부들의 노고에 혀를 내둘렀다. 또 아내와 아내 친구들을 위한 셰프 이벤트까지 해준다는 이상엽의 수준급 요리 실력이 공개돼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은 SNS에 사진을 올렸다가 논란(?)이 된 일화를 언급했다. BTS의 멤버 진처럼 나온 이상엽의 사진에 많은 ‘좋아요’가 달리고 기사까지 났고, 여기에 진의 친형이 댓글로 놀라워하는 반응을 드러내며 더욱 의혹이 커졌다고. 이상엽은 “내 사진을 올렸는데 논란이라니..”라며 억울해했는데, 과연 이상엽의 SNS를 본 MC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BTS 진의 친형도 놀라게 만들며 화제가 된 이상엽의 SNS 사진은 어땠을지 오는 6월 1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