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김지석 ‘현무카세’, 목요일 퇴근 푸드 책임진다…7월 11일 첫방

스포츠투데이
|
2024.06.10 오후 02:27
|

전현무X김지석 ‘현무카세’, 목요일 퇴근 푸드 책임진다…7월 11일 첫방

전현무 김지석 / 사진=각 소속사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지석이 목요일 밤 퇴근 푸드를 책임진다.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지석이 출연하는 ENA 새 예능프로그램 ‘현무카세’는 7월 11일 밤 9시로 편성을 확정지었다.

‘현무카세’는 전현무의 이름에 오마카세(셰프에게 온전히 맡기는 코스 요리)의 ‘카세’를 조합한 프로그램 명에 걸맞게, 퇴근길에 문득 생각나는 게스트를 전현무의 아지트로 초대해 ‘게스트 맞춤형’ 풀코스 요리를 대접하면서 마음까지 요리해주는 ‘리얼 토크쇼’다.

‘현무카세’의 주인장인 전현무는 ‘무든램지’라는 애칭을 갖고 있을 정도로 요리에 깊은 애정을 갖고 있는 ‘소통형 국민 MC’다. 그는 퇴근길에 문득 생각나는 게스트를 초대해 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맞춤형 요리를 대접할 예정이다.

김지석은 홍신애 요리연구가도 인정한 연예계 대표 ‘요섹남’이다. 김지석은 자취 18년의 생활요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눈도 입도 즐거운 고품격 요리를 선보인다.

‘현무카세’ 문태주 PD는 “전현무와 김지석이 퇴근길에 지인들을 초대해 이들을 위한 맞춤형 요리를 대접하면서, 마음까지 무장해제시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이라며 “마치 사조직을 보는 듯한 신선하면서도 차별화된 형식이 목요일 밤 안방에 유쾌한 웃음과 힐링을 안겨줄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무카세’에는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 및 유명인이 게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