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 이벤트 이달 말까지 실시

퍼블릭뉴스
|
2024.06.10 오후 01:33
|

신한투자증권,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 이벤트 이달 말까지 실시

신한투자증권 CI.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CI.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를 발급받고 2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주식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포인트 적립 계좌를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설정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신한투자증권 신규 고객에게는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해당 카드 발급 고객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금리 우대(0.5%) 등의 혜택(별도 신청 필요)도 제공한다.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는 지난 2023년 신한투자증권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신용카드로 적립률이 돋보인다. 편의점, 통신 요금, 커피전문점 등 특별 가맹점 이용 시 사용 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 주며, 대형마트와 백화점, 주유소도 3% 적립된다. 월 최대 적립금은 4만원(연 48만원)이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사진=신한투자증권]

카드 포인트를 소액 투자 서비스와 연결하면, 매월 적립식 투자도 가능하다. 미국주식 종목 선택 후 5천원 매수를 설정하면, 적립금 5천원이 쌓일 때마다 5천원 상당의 주식이 소수점으로 자동 매수되어, 매월 소수점 주식을 모아갈 수 있다. 고객은 카드만 쓰는데, 알아서 주식이 쌓여가는 콘셉트다.

또한, 전담 디지털PB의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신한투자증권 거액자산가들에게 제공되는 디지털 PB들의 컨설팅 서비스를 카드 발급 고객에게 제공한다. 투자 금액과 무관하며, 카드 발급 후 전담 PB가 매칭되어, 주식, 채권, 연금 등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증권 앱의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