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라멘, 타코라이스…삼성웰스토리, ‘썸머 다이어리’ 프로모션

서울경제
|
2024.06.04 오전 10:50
|

냉라멘, 타코라이스…삼성웰스토리, ‘썸머 다이어리’ 프로모션

냉라멘, 타코라이스…삼성웰스토리, '썸머 다이어리' 프로모션
삼성웰스토리 직원이 신메뉴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가 구내식당에서 여름철 신메뉴와 디저트 100여종을 제공하는 ‘썸머 다이어리’ 프로모션을 오는 8월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내식당의 주 고객층인 젊은 층을 겨냥해 △시원한 여름 메뉴를 선보이는 청량한 여름맛 △동남아시아와 제주도 등 휴양지 로컬 메뉴를 제공하는 힐링 맛캉스 △여름철 원기회복 보양식을 제공하는 기(氣)특한 충전식 총 3개 테마로 기획됐다.

‘청량한 여름맛’은 냉면부터 소바, 비빔면까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원일 셰프의 보양냉면, 정호영 셰프의 냉라멘(히야시츄카) 등 스타 셰프와 삼성웰스토리 메뉴개발 조직이 함께 단체급식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개발한 메뉴들도 제공된다.

‘힐링 맛캉스’는 여름 휴가철 대표 휴양지인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일본, 제주도 등 다양한 국가의 로컬 음식들을 삼성웰스토리만의 방식으로 재구현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여름 메뉴 공모전’에서 젊은 세대 직원들이 직접 자신만의 노하우와 취향을 담아 개발한 ‘오키나와식 타코라이스’, ‘청귤참외소바’ 등도 포함됐다.

또 ‘기특한 충전식’은 구내식당 이용고객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여름 제철 감자를 으깨 만든 감자삼계탕 등 국내 대표 보양식뿐 아니라 중국의 대표 보양식 중 하나인 광동식 전복버섯탕 등 중국인 셰프가 직접 제공하는 이색 메뉴도 선보이며 먹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아울러 삼성웰스토리는 이 밖에도 일본풍 베이커리 브랜드 ‘오시오 팡야’의 버터롤 3종, 성수 핫플레이스 ‘브라우터 성수’의 프레첼 등 일본 및 휴양지의 유명 베이커리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디저트도 제공한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구내식당에서도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메뉴들로 즐겁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구내식당이 다양한 식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식음 문화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