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할인 프로모션 진행

마이데일리
|
2024.06.04 오전 09:37
|

소프라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할인 프로모션 진행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TP Living㈜의 프리미엄 구스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SOFRAUM)이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신규 입점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소프라움은 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픈 프로모션 대표 상품인 피스 거위털 차렵이불은 프라우덴 정품 구스다운이 사용된 여름/간절기용 구스 차렵이불로, 장마철에도 꿉꿉함 걱정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 면 100%로 부드러움과 네덜란드 TANATEX사의 쿨링 기능으로 즉각적인 시원함을 선사한다.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고 별도의 이불 커버를 씌울 필요가 없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냉감 패드는 최대 50%, 여름 차렵 이불은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프라움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 접점이 높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소프라움의 하이엔드 베딩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신규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오픈 프로모션의 할인율이 가장 큰 만큼,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고퀄리티 베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프라움은 모기업인 TP(구 태평양물산)의 1984년 국내 최초 우모생산의 국산화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유일의 우모의 소싱, 가공, 생산, 유통,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책임지는 구스 베딩 전문 브랜드다. 2009년 브랜드 론칭 이래 최고급 구스 다운과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고품질 침구류를 생산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