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대한체육회와 ‘팀코리아’ 공식 후원 계약

전자신문
|
2024.05.30 오후 03:56
|

SPC 파리바게뜨, 대한체육회와 ‘팀코리아’ 공식 후원 계약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대한체육협회와 제33회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를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30일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서 파리바게뜨가 대한민국 국가 대표 선수단 '팀코리아'를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하고, 선수 응원행사를 진행했다. 허진수 파리크라상 사장(왼쪽부터), 한국 남자유도 국가대표 김민종, 한국 여자유도 국가대표 허미미, 한국 여자펜싱 국가대표 윤지수, 한국 남자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이 행사에 참여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이날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서 허진수 파리크라상 사장과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협약으로 오는 7월 26일 개최되는 파리올림픽에서 팀코리아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2028년 말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파트너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 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캐릭터 ‘달리’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된다.

파리바게뜨는 이날 협약 체결을 기념해 진천국가대표 선수촌에서 파리바게뜨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전투표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제품인 베이글, 인생크림빵, 에그타르트, 샐러드랩 등을 제공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올림픽이 100년만에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만큼 파리 현지에 운영중인 파리바게뜨 매장을 통해 팀코리아에 응원 빵과 축하 케이크를 전달하는 등의 현지 후원도 계획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매장과 브랜드 공식 채널을 통해서는 고객들과 함께 하는 응원 프로모션 등을 펼칠 예정이다.

허진수 파리크라상 사장은 “파리바게뜨가 이번 파리 올림픽을 시작으로 팀코리아의 멋진 여정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우리 선수들이 이번 올림픽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