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28일 해군교육사령부와 업무협약 체결

스포츠투데이
|
2024.05.28 오후 07:16
|

경남, 28일 해군교육사령부와 업무협약 체결

사진=경남F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경남FC는 28일 “해군교육사령부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양 기관의 유대 관계 강화를 통해 지역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해 28일 오후,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교육사령부에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해군교육사령부 김성학 사령관, 경남FC 지현철 대표이사, 진정원 단장 등 1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남은 협약을 토대로 교육사와 교류를 이어 나가기로 했다. 이번 교류로 경남은 홈경기 진행 시 홍보영상 전광판 상영 및 모병홍보부스 운영 등의 해군모병홍보 활동을 지원한다. 교육사는 홈경기 진행 시 장병 단체관람과 동시에 여름철 필수적인 팬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 및 군악대 공연 등 각종 행사를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해군교육사령부 김성학 사령관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스포츠인 축구를 통해 해군의 활약상을 널리 알려 국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구 감소로 위한 모병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좋은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남FC 지현철 대표이사는 “밤낮으로 국가안보 수호를 위해 노력하시는 해군 장병들의 희생에 항상 감사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팬들에게 홈경기 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관중 증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은 팬과 도민과 함께하는 구단으로서 도내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