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공략 통신요금, 영화·전시 등 멤버십 풍부

조선비즈
|
2024.05.24 오전 05:18
|

Z세대 공략 통신요금, 영화·전시 등 멤버십 풍부

LG유플러스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통신 서비스 ‘유쓰(Uth)’가 202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청년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쓰’는 LG유플러스가 지난해 선보인 20대 전용 고객경험 혁신 브랜드다. ‘20대를 성장시키는 즐거운 경험을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젠지(Gen Z)세대의 니즈를 파악해 필요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유쓰’는 매월 20일 ‘해피유쓰데이’를 통해 식음료, 영화, 전시 등 20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전국 대학 연합 대항전 ‘유쓰페스티벌’, 캠퍼스로 찾아가는 ‘유쓰플레이존’ 등의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지난 3월에는 개강을 맞아 전국 478개 대학교의 모바일 네트워크를 점검한 ‘개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20대 젊은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자사 서비스에 반영하는 활동을 통해 20대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