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부상’ 혜인 제외 ‘1박 2일’ 출격…”최애는 ‘가능한'” [TV캡처]

스포츠투데이
|
2024.06.09 오후 07:00
|

뉴진스, ‘부상’ 혜인 제외 ‘1박 2일’ 출격…”최애는 ‘가능한'” [TV캡처]

1박 2일 뉴진스 / 사진=KBS2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뉴진스가 ‘1박 2일’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강원도 철원군에서 펼쳐지는 여섯 멤버와 뉴진스의 특별한 배틀이 그려졌다.

이날 예상치 못한 뉴진스가 등장하자 아이돌 메이크업을 한 딘딘은 “나 메이크업 지워줘라. 미친 거 아니냐”고 민망해했다.

이어 발등 부상으로 휴식 중인 멤버 혜인을 대신해 등신대가 등장했다. 이에 대해 딘딘이 “혜인이가 발등부상을 입었다”고 설명하자 다니엘은 “어떻게 아셨지”라고 감탄했다.

뉴진스 민지는 ‘1박 2일’ 출연 배경에 대해 “저희 멤버들도 지상파 예능이 처음이다. 그래서 엄청 긴장하고,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계시니까 재밌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종민은 “언제부터 ‘1박 2일’을 봤냐”고 물었다. 이에 민지는 “‘가능한’부터 알고 있었다”며 김종민의 레전드 장면을 언급했다.

이에 해린이 “저 ‘가능한’ 진짜 좋아한다”고 말하자 김종민은 즉석에서 “가능한!”을 외치며 명장면을 재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