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서비스, 여름 대비 ‘배달파트너 이륜차 점검·소모품 무상 교체’

아주경제
|
2024.05.23 오전 11:15
|

쿠팡이츠서비스, 여름 대비 ‘배달파트너 이륜차 점검·소모품 무상 교체’

지난 21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진행된 쿠팡이츠서비스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및 소모품 교체 행사’에서 정비 전문가가 배달파트너의 이륜차를 정밀 점검하고 있다사진쿠팡이츠서비스
지난 21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진행된 쿠팡이츠서비스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및 소모품 교체 행사’에서 정비 전문가가 배달파트너의 이륜차를 정밀 점검하고 있다.[사진=쿠팡이츠서비스]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다음 달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소모품 교체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이츠는 지난해 혹한기 점검에 참여한 배달파트너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올해는 행사 규모를 더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쿠팡이츠는 여름 장마철을 앞두고 배달파트너를 대상으로 이륜차 제동장치, 타이어, 배터리 등을 점검하고 오일류, 브레이크패드, 전구류 등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체해주기로 했다. 무상 안전점검은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 정비 전문가의 체계화된 정밀 점검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는 “다가오는 여름에 대비해 배달파트너의 안전 운행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각 지자체와 준비한 행사”라며 “배달파트너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을 확대해 안전한 배달문화가 강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