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중소·벤처기업 베트남 진출지원 컨퍼런스 개최

잡포스트
|
2024.05.22 오후 07:00
|

신한은행, 중소·벤처기업 베트남 진출지원 컨퍼런스 개최

22일 서울 중구 소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Beyond Korea, 민관합동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지원 컨퍼런스(베트남)'에서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첫 번째 줄 오른쪽)과 중소벤처기업부 오영주 장관(첫 번째 줄 가운데), 부호 주한베트남대사(첫 번째 줄 왼쪽)가 부스를 방문하고 있다.(사진제공/신한은행)
22일 서울 중구 소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Beyond Korea, 민관합동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지원 컨퍼런스(베트남)’에서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첫 번째 줄 오른쪽)과 중소벤처기업부 오영주 장관(첫 번째 줄 가운데), 부호 주한베트남대사(첫 번째 줄 왼쪽)가 부스를 방문하고 있다.(사진제공/신한은행)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신한은행은 22일 서울 중구 소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주한베트남대사관,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민관합동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지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컨퍼런스는 국내 기업의 베트남 진출을 지원하는 여러 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기관별 맞춤 상담과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들의 베트남 진출을 보다 원활하게 돕고자 진행됐다.

참여 기관은 코트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등 공공부문과 신한베트남은행, 현지 법무·회계·부동산 컨설팅 법인 등 민간부문으로 구성됐다.

참여 기관들은 각종 지원제도와 투자정보를 제공했으며 컨퍼런스 현장에는 100여개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신한은행은 주관사로서 신한베트남은행 직원과 현지 전문가를 초청해 기업 상담을 지원하고, 고객사 대상 컨퍼런스 홍보 등을 진행했다.

정상혁 신한은행 은행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민·관이 힘을 합쳐 기업들의 해외진출에 필요한 정보와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제공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전문가들과의 깊이 있는 상담을 통해 많은 유익한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