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보유 중인 하이브로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모바일 IP 사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분야인 만큼 이번 M&A로 글로벌 모바일 IP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하이브로 원세연 대표는 "좋은 기업문화와 경영철학을 가진 해긴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이와 같은 결정을 할 수 있었다"라며 "하이브로 대표 및 해긴의 비상무이사직을 맡아 두 회사의 역량이 잘 녹아 들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美·英 매체,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 호평 K-컨테이너운임지수 4주 연속 상승…SCFI, 연중 최고 기록 갱신 "누나, 나야…" 매장서 옷 벗기고 성관계 요구, 거부하자 주먹 '퍽퍽퍽' '어제 사랑을 과격하게 해서'…"남편과 상간녀가 홈캠에 잡혔습니다" 문재인 前대통령이 제기한 진실게임 끝장을 보라 ">

‘드래곤빌리지’ 하이브로-‘플레이투게더’ 해긴, M&A 성사

데일리안
|
2024.05.22 오후 03:03
|

‘드래곤빌리지’ 하이브로-‘플레이투게더’ 해긴, M&A 성사

ⓒ하이브로-해긴 1분기 M&A 딜 성사 ⓒ하이브로-해긴 1분기 M&A 딜 성사

인기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제작사 하이브로(대표 원세연)가 400만 DAU의 신화 <플레이투게더>를 서비스 중인 해긴(대표 이영일)과 1분기 M&A 딜을 성사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 IP를 바탕으로 12년 넘게 모바일게임을 서비스 중인 회사로 지난해 4분기부터 <우파루 오딧세이> 개발과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신작의 성과로 일 매출 1억원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높은 기업 가치를 인정받아 해긴의 관심을 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M&A로 해긴과 하이브로의 우수한 IP와 글로벌 서비스 능력이 결합하여 성장세가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해긴 이영일 대표는 “글로벌 IP <드래곤빌리지>를 보유 중인 하이브로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모바일 IP 사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분야인 만큼 이번 M&A로 글로벌 모바일 IP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하이브로 원세연 대표는 “좋은 기업문화와 경영철학을 가진 해긴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이와 같은 결정을 할 수 있었다”라며 “하이브로 대표 및 해긴의 비상무이사직을 맡아 두 회사의 역량이 잘 녹아 들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