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 “정규편성만 된다면, 연예대상 노린다” [ST현장]

스포츠투데이
|
2024.05.21 오후 12:24
|

‘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 “정규편성만 된다면, 연예대상 노린다” [ST현장]

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1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MC 양세형, 양세찬, 이찬원, 조현아, 머니트레이너 김경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스마트한 소비 습관이 스튜핏한 절약보다 낫다’는 모토 아래 누구나 잘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민 소비능력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다.

이날 이찬원은 KBS 연예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는 질문에 “처음 듣는다. 이찬원의 KBS 연예대상 수상 여부는 전적으로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달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저의 대상, 올해 말에 수상 여부를 떠나서 신규 프로그램 요즘 정규 방송 개념이 아니라 파일럿 개념이 많아서 이런 걸 기획하기 위해서 많은 제작진분들이 정말 많은 노력을 하신다. 그런 노력이 헛되지 않기 위해 잘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찬원은 “음악적인 건 앞으로도 꾸준히 잘할 수 있으니 정규편성만 될 수 있다면 연예대상으로 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오늘(21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