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연 PD 신작 ‘미스터리 수사단’, 6월 18일 공개 확정

티브이데일리
|
2024.05.21 오전 11:39
|

정종연 PD 신작 ‘미스터리 수사단’, 6월 18일 공개 확정

미스터리 수사단
미스터리 수사단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정종연 PD의 신작 ‘미스터리 수사단’의 공개 일이 확정됐다.

넷플릭스는 21일 새 오리지널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오는 6월 18일 프로그램이 넷플릭스에 상륙할 것임을 알렸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 특히 ‘데블스 플랜’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을 연출한 정종연 PD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일반적인 부서에서는 처리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만을 전담하는 ‘미스터리 수사단’으로 선발된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한데 모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지닌 수사단 6인의 다채로운 활약과 환상의 케미스트리 그리고 예측불허의 미션 해결 과정이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이들 뒤로 보이는 의미를 알 수 없는 모니터 속 내용과 그 주위에 흩뿌려져 있는 핏자국까지 6인이 풀어나가야 할 미션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미스터리 수사단’으로 선발돼 한자리에 모인 6인의 모습이 담겼다. 기묘한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고 주어진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는 미션을 받게 된 수사단원 6인은 놀라움의 연속인 사건 현장 속에서 단서를 하나하나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무엇보다도 무언가를 보고 경악하는 수사단의 모습은 이들에게 주어진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