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넥스지 “박진영 조언? 초심 잃지 말고 열심히 하라고” [MD현장]

마이데일리
|
2024.05.20 오후 05:30
|

‘JYP 신인’ 넥스지 “박진영 조언? 초심 잃지 말고 열심히 하라고” [MD현장]

그룹 넥스지 데뷔 쇼케이스. / 송일섭 기자(andlyu@mydaily.co.kr)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넥스지(NEXZ 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가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PD에게 들은 조언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싱글 ‘라이드 더 바이브(Ride the Vib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진행은 아나운서 신아영이 맡았다.

넥스지는 2023년 JYP엔터테인먼트와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의 합동 오디션 프로그램 ‘니지 프로젝트’ 시즌 2를 통해 탄생했다. 이날 넥스지는 박진영 PD에게 들은 조언이 있는지 묻자 “우리 넥스지의 장점이 열정이니까 그 열정을 가지고 초심을 잃지 말고 열심히 하라고 하셨다. 우리도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그룹명 넥스지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니지 프로젝트’ 심사위원 박진영이 직접 지었다. 세이타는 “넥스지라는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아, 이게 우리 7명이 앞으로 활동하는 이름이구나’라고 생각했다. 엄청 멋진 이름이라서 ‘이 이름에 잘 어울리는 그룹이 되야겠다’라는 생각도 들었다”며 처음 그룹명을 들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넥스지라는 이름이 너무 인상적이라서 이 이름을 사랑하고 있고 앞으로도 이 이름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넥스지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JYP엔터테인먼트가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평균 연령 17세로 구성된 7명의 멤버들은 Z세대 만의 특장점과 매력을 갖췄다. 데뷔곡 ‘라이드 더 바이브(Ride the Vibe)’는 감각적이면서도 실험적인 분위기 안에서 다양하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리스닝 포인트인 곡이다.

많이 본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