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버거 알린다” 롯데GRS, 2년 연속 美 시카고 NRA쇼 참가

아시아투데이
|
2024.05.20 오전 11:57
|

“K-버거 알린다” 롯데GRS, 2년 연속 美 시카고 NRA쇼 참가

1
미국 NRA쇼에 설치한 롯데GRS와 푸드테크 로봇 개발 스타트업 에니아이와 공동 참여하는 홍보 부스

롯데GRS가 세계 최대 외식 박람회인 NRA쇼에 푸드테크 로봇 개발 스타트업 ‘에니아이’와 2년 연속 공동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는 미국 시카고 맥코믹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NRA쇼에서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간) 롯데리아 매장에 적용한 주방 자동화 로봇 ‘알파그릴’을 활용해 관람객 및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K-버거 시식회를 운영한다.

올해는 롯데리아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전주비빔라이스버거’ 2종과 양념에 재운 불고기를 버거에 접목한 리얼불고기버거를 추가해 롯데리아만의 독창적인 버거를 시식할 수 있다. 이번 시식회에는 총 2000인분 버거를 준비했다.

회사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주말간 부스 누적 관람객은 약 3500명으로 추정되며 개최 기간 관람객 역시 전년 대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또한 미국 현지 유명 SNS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시식회 참여 및 박람회 현장을 소개하고, 현지 내 롯데리아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온라인 활동도 선보일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는 롯데리아의 K-버거를 알리기 위한 독특한 메뉴 운영의 해석관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소개와 함께 마케팅 활동도 병행해 차후 미국 현지에서의 1호점 오픈을 위한 초석을 위한 전략적 참여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