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드 단독 콘서트 ‘불꽃놀이’, 전 회차 매진

전자신문
|
2024.05.16 오후 12:55
|

터치드 단독 콘서트 ‘불꽃놀이’, 전 회차 매진

사진=엠피엠지

밴드 터치드(TOUCHED)의 단독 콘서트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터치드는 오는 6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명화 라이브 홀’에서 단독 콘서트 ‘불꽃놀이’를 개최한다. 이에 지난 14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예매는 초고속 완판을 기록하며 터치드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앞서 터치드는 지난해 9월, 3일간 진행되었던 단독 콘서트 ‘remnant’ 티켓 오픈 1분이 채 되기도 전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1월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 ‘HIGHLIGHT Ⅱ’는 단독 콘서트 랭킹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터치드는 마치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불꽃놀이처럼 관객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스탠딩 콘서트로 역대 터치드 단독 콘서트 중 가장 격정적인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여름 단독 콘서트를 양일 모두 매진시키며 존재감을 과시한 터치드는 6월 8일 MPMG MUSIC이 주최하는 첫 해외 페스티벌 ‘VISION BANGKOK’, 6월 27일과 28일에는 독일 함부르크와 베를린에서 열리는 한국문화원 주최 ‘K-INDIE ON’, 8월 2일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양한 무대로 활동 영역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