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할인 전쟁 돌입한 이커머스업계…”특별한 혜택”

아시아투데이
|
2024.05.13 오전 10:43
|

여름철 할인 전쟁 돌입한 이커머스업계…”특별한 혜택”

[첨부사진] 롯데온X하나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론칭

이커머스업계가 여름을 앞두고 잇단 할인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먹거리, 의류, 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특화 상품을 내놓는 등 본격적인 ‘여름철 할인 전쟁’에 돌입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하나투어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해외패키지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유럽,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프리미엄 상품 및 단독 상품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벨기에 등 유럽 권역을 비롯해 칭다오, 하이난, 장가계, 홍콩, 마카오 등 20여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비행시간이 긴 유럽 상품의 경우 국적기·비즈니스석 전용 상품 등 프리미엄 상품을 구성해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장가계, 하이난 등 일부 상품은 롯데온이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첫 론칭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해외패키지 얼리버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 내 하나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7%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롯데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적립, 롯데면세점 할인 혜택, 경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완벽한 여행 준비를 위한 ‘액티비티 비밀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수영·골프 관련 용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 “단독 상품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니 올해 해외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해외여행 패키지부터 용품까지 특별한 혜택으로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메프 보도자료 이미지] 이랜드위크

위메프는 이랜드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특별전을 마련하고 일주일간 스파오·후아유·미쏘·폴더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19일까지 ‘이랜드위크’ 특별 기획전을 펼친다.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해 이랜드 대표 브랜드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랜드의 신발 편집숍 ‘폴더’에선 아디다스, 퓨마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패션위크·뷰티헬스위크도 열린다. 의류·잡화는 물론, 선케어 제품 등을 할인한다.

문원길 위메프 패션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앞서 이랜드와 함께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의류는 물론 신발, 잡화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자료] '마시는 즐거움' 테마 '푸드 쓱세일' 행사 배너

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나흘간 ‘마시는 즐거움’을 주제로 식품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 커피, 차, 전통주 등의 음료와 이에 곁들이기 좋은 음식을 최대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음 트렌드에 맞춘 테마별 상품을 제안한다. ‘홈카페’ 테마에서는 커피와 곁들이기 좋은 베이커리와 샐러드류를 선보인다. ‘핫(Hot)&쿨(Cool)’에서는 주스, 탄산음료와 매콤한 맛의 간편식을 판매한다. ‘K-디저트’ 매장은 할매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전통 다과로 꾸몄다. ‘홈술’ 테마 대표 상품으로는 전통주, 논알콜 주류와 소고기, 연어, 살라미 등의 안주류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8% 장바구니 쿠폰을 준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10%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청구할인도 최대 10%까지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 오후 2시에는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도 연다. 13일 오전 9시 ‘스타벅스 카페라떼 컵커피’ 등을 시작으로 매일 4가지의 인기 음료와 가공, 신선식품을 선보인다.

윤미주 SSG닷컴 그로서리마케팅 파트장은 “초여름 즐기기 좋은 식음료 이외에도 인기 신선, 가공식품을 N+1, 50% 할인 등의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