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만남 프로젝트 ‘2024 밋’, 이달 31일 엑신 온라인 팬미팅으로 첫 선

데일리안
|
2024.05.10 오후 02:24
|

케이팝 만남 프로젝트 ‘2024 밋’, 이달 31일 엑신 온라인 팬미팅으로 첫 선

케이팝 만남 프로젝트 ‘2024 밋’(2024 meet)이 오는 31일 그룹 엑신(X:IN)과 함께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레디(Ready, 팬덤명) 꽃밭에 엑신’을 진행한다.

ⓒ

엑신은 최근 공식 팬클럽 레디와 팬미팅을 특별하게 진행한다고 예고한 바 있다. 세계 여러 나라에 분산돼 있는 엑신의 공식 팬클럽은 ‘밋’ 프로젝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아티스트와 전 세계 레디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된다. ‘밋’ 프로젝트 가이드는 9일부터 순차적으로 엑신 공식 채널에서 공개된다.

엑신의 이번 팬미팅은 플렉스티비(FLEXtv)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무료 독점 생중계된다.

플렉스티비는 “안정화된 양방향 스트리밍 기술을 지원하여 엑신이 글로벌 레디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며 “‘밋’ 프로젝트를 위해 공연장을 비롯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밋’ 프로젝트는 한류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여러 나라에 분산된 사람들이 한국을 방문하지 못하지만 문화를 만나고 즐기고 공유할 수 있게 계속해서 놀라운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플렉스티비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재미난 플랫폼으로의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고, 계속해서 새로운 ‘밋‘을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