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에 감탄용기 제공” 락앤락, 자원 순환 캠페인 전개

아시아투데이
|
2024.05.02 오전 10:54
|

“참가자에 감탄용기 제공” 락앤락, 자원 순환 캠페인 전개

1
락앤락이 진행하는 자원 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락앤락은 오는 9월 30일까지 자원 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20년부터 시작한 러브 포 플래닛’은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활동이다.

지난해엔 캠페인을 통해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7.5톤 수거했으며, 이를 활용해 제주올레 길에 모작 벤치를 설치했다.

이번엔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제조사와 관계없이 안 쓰는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가져오면, 캠페인 참가자들에게 락앤락의 ‘감탄용기’를 제공한다.

개인뿐만 아니라 50인 이상 기업, 학교 등 단체 참여도 가능하며, 단체일 경우 락앤락몰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담당자 검토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오프라인 참여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아름다운가게 서울, 경인 지역 46개 매장과 제주올레를 통해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8월까지 제주올레 15개 안내소에서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가게에선 오는 6월 한 달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앞으로도 환경과 지구를 보호할 수 있는 핵심과제를 적극 수행하며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기업으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