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몬헌 나우’ 꾸준한 업데이트…1500만 DL 돌파

게임와이
|
2024.04.24 오후 08:42
|

나이언틱, ‘몬헌 나우’ 꾸준한 업데이트…1500만 DL 돌파

나이언틱의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Monster Hunter Now’)가 꾸준한 업데이트로 누적 다운로드 수가 1500만 건을 돌파했다. 

‘몬헌 나우’는 누적 다운로드 1500만건을 기념하여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간 한정 선물은 제니와 회복약, 대연속 사냥 티켓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내 웹스토어에 로그인하고 프로모션 코드 ‘MHNOW15M’를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Monster Hunter Now 누적 다운로드 1500만 돌파 /나이언틱
Monster Hunter Now 누적 다운로드 1500만 돌파 /나이언틱

또한 4월 24일부터 6월 1일까지 풍성한 보석과 아이템으로 구성된 1500만 다운로드 기념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 등을 판매해 헌터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달 15일 나이언틱은 ‘몬헌 나우’에 계절마다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올 여름에는 ‘몬헌 나우’ 최초의 해룡종 몬스터는 물론 다양한 몬스터와 새로운 무기 및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며, 가을에도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이언틱은 또 23일 ‘몬헌 나우’에 업데이트와 함께 개선될 기능들을 공개했다.

먼저 임의의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몬스터 추적기’ 기능이 추가된다. 사냥하고자 하는 몬스터와 난이도를 지정한 뒤 대형 몬스터를 일정 수 쓰러뜨리면 지정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단, 일부 몬스터는 지정할 수 없다.

또한 아이템 박스에서 불필요한 소재를 판매해 제니를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유저들의 혜택을 더했다. 아울러 일정 시간 대연속 사냥 로비에서 매칭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먼 거리에 있는 대연속 사냥 포인트와 연결되어 모집 범위가 확대된다.

이 기능은 먼 거리에 있는 헌터와 함께 대연속 사냥에 참가할 수 있어 그룹 사냥을 더 자주 즐길 수 있게 지원한다. 이와 함께 그룹 사냥을 적극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도 업데이트 된다.

‘Monster Hunter Now’에 추가 기능 업데이트 /나이언틱
‘Monster Hunter Now’에 추가 기능 업데이트 /나이언틱

한편, ’Monster Hunter Now’는 플레이어들이 헌터가 되어 현실 세계에 나타난 강력한 몬스터들을 수렵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가능해 다른 헌터들과 힘을 모아 손쉽게 수렵을 즐길 수 있다. 

Monster Hunter의 세계관에서 우리가 사는 세상으로 등장한 강력한 몬스터들을 추적하고, 이들을 사냥하는 글로벌 퀘스트에 도전해야 한다. 강력한 무기를 제작하고 동료 헌터들과 힘을 합쳐 거대한 몬스터들을 추적하고 맞서 싸울 수 있다.

밀림이나 사막, 늪지 등 주변 환경에 따라 다양한 몬스터를 발견할 수 있으며, 혼자 상대하는 짜릿한 배틀을 경험하거나 동료 헌터들과 힘을 합쳐 거대한 몬스터에 대적할 수 있다. 탭 기반의 간편한 조작 방식과 고품질 그래픽을 통해 어디서든 즐거운 수렵 액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AR 카메라 기능을 통해 상징적인 몬스터들이 현실 세계에 등장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