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산가볼만한곳 야경 대교 동백섬 둘러보기

라파네
|
2024.04.16 오전 01:12
|

4월부산가볼만한곳 야경 대교 동백섬 둘러보기

4월부산가볼만한곳

4월 부산은 산책하기 좋아 많은 분들이 찾으십니다. 부산은 바닷가에 있어, 다양한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수도 있는 곳이죠. 그렇다보니, 부닷가 인근의 도심을 볼 수 있고, 특히 밤이 되면 야경이 아름다워 밤늦게까지 산책을 즐길수도 있어, 많은 분들이 부산의 밤을 즐긴답니다.

부산가볼만한곳으로 야경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부산항대교와 동백섬을 소개해드립니다. 4계절 내내 부산은 가볼만한 곳들이 많이 있지만, 이때 가보면 더욱 좋을 나들이장소, 야경산책지 등을 알려드려볼게요.

부산항대교
부산 남구 감만동

부산항대교 부산광역시 남구 감만동 지도보기

부산에서 요즘 부산항대교가 무척 핫하답니다. 바로 고소공포층을 일으키는 공포의 롤러코스터 부산행대교 때문인데요. 만약 직접 운전하는 것이 어렵다면, 부산 시티버스, 레드라인을 이용해서 부산항대교를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부산항대교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느낌으로 매우 짜릿합니다. 이곳은 크루즈 여객선이나 화물선들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때문에 이렇게 다리를 높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꽤 높기때문에 고소공포증이 있으신분들은 다리가 후들거려서 운전을 하지 못하는 공포의 구간이라는 곳이기도 합니다. 

핫플이기때문에 많은 사람이 찾는데,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가신다면, 시티버스 내에서 들리는 기사님의 방송을 들으시면서 둘러보실수 있어요.
다리 위에 올라서서 보면, 부산항의 풍경이 그대로 느껴지는데요. 감탄사가 절로나온답니다. 

부산항대교 이용요금

부산항대교 요금이 있어요. 경차가 700원, 소형 1,400원, 중형 2,400원입니다. 이곳의 진입로에 통과 높이 제한도 있으며, 대형차량은 3,000원의 이용요금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롤러코스터같은 길을 따라 올라가서보면, 평지처럼 보이는 부산항대교를 만날 수 있어요. 

부산항대교의 야경이 시간에 따라서 빛의 색이 달라져서 색다르게 즐길수 있습니다. 대교 인근에 있는 성학수변공원에서 바라보는 부산항대교의 풍경이 무척이나 멋있습니다. 보통은 대교들에 없는 롤러코스터를 능가하는 길이 있어서, 그 부분이 밤에 야경으로 빛날때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부산항대교의 야경은 매우 아름다운데, 특히 밤에는 다리 위에 설치된 조명이 반사하여 부산항을 환상적으로 밝혀줍니다. 야경을 감상하면서 부산항과 부산의 도심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산항대교는 차량 및 보행자를 위한 교량으로, 부산의 교통 체증을 해소하고 항만 지역과 주변 지역 간의 이동을 편리하게 해줍니다. 교량은 자동차 및 대중교통을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산항대교는 부산의 상징적인 건축물 중 하나로, 그 아름다운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산동백섬
부산 해운대구 우동 710-1
051-749-7621

동백섬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10-1 지도보기

동백섬은 자연적으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밤에는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수 있어요. 
특히 동백섬의 야경은 매우 아름다운데, 밤에는 섬 주변의 조명이 켜지면서 해안가가 환상적으로 밝아지고 부산의 도심지가 멀리 보입니다. 또한 부산의 랜드마크인 부산타워와 국제시장, 그리고 해운대 해수욕장의 야경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백섬에는 산책로와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바다 바람을 맞으며 섬을 돌아다니며 부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백섬은 부산의 자연과 도시의 조화로운 풍경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특히 밤에는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부산의 아름다움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4월의 동백은 졌지만, 그래도 아름다운 풍경은 그대로입니다. 초록색의 나뭇잎들 사이로 초록초록하며, 싱그러운 느낌이 듭니다. 4월에는 봄이 도착하여 신선하고 상쾌한 공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 바람과 함께 부는 봄바람은 휴식을 취하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백섬은 해안가에 위치하여 부산의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