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딜러사 바이에른오토, ‘모두의 충전’ 제휴 프로모션 진행해

뉴오토포스트
|
2024.04.15 오후 05:45
|

아우디 딜러사 바이에른오토, ‘모두의 충전’ 제휴 프로모션 진행해

아우디-프로모션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아우디 전기차 저변 확대 및 충전 편의를 위하여 기존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의 충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전국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에서 ‘Q4 e-트론’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 원 상당의 ‘모두의 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을 방문해 아우디 전기차 모델을 시승하는 고객과 아우디 전기차를 보유하고 바이에른오토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모두의 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모두의 충전’은 환경부, 한국전력 등 유수의 국내 충전 사업자(CPO)와 제휴 계약을 통해 약 92% 이상의 로밍 커버리지를 확보한 전기차 통합 플랫폼으로, ‘전기차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라는 타이틀 아래 자체 충전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를 통해 충전기마다 사업자가 달라 여러 장의 회원 카드를 소지해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여전히 많은 분들이 충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Q4 e-트론’의 앞선 기술력과 뛰어난 주행 성능을 충전에 대한 두려움 없이 경험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바이에른오토는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아우디의 변함 없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께 다가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인 ‘모두의 충전’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칼라데이터와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의 업무 제휴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바이에른오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