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이 미쳤어요…” 벤츠, 고성능 세단 출시 임박 소식에 아빠들 벌써부터 ‘들썩’

리포테라
|
2024.03.30 오전 10:00
|

“성능이 미쳤어요…” 벤츠, 고성능 세단 출시 임박 소식에 아빠들 벌써부터 ‘들썩’

벤츠, S63 E-퍼포먼스 국내 출시 임박
기존 S클래스 기반의 고성능 모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탑재
벤츠
S63 E-퍼포먼스 (출처-‘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의 S클래스 기반 고성능 모델, S63 E-퍼포먼스의 국내 출시가 임박했다.

S63 E-퍼포먼스는 역대 S클래스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는 모델로 기존 S클래스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한, S63 E-퍼포먼스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자랑하는 최첨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로 보다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벤츠 S63 E-퍼포먼스, 합산 출력 802마력을 자랑하는 괴물같은 성능

벤츠 (2)
S63 E-퍼포먼스 (출처-‘메르세데스-벤츠’)

신형 S63 E-퍼포먼스는 S클래스의 전통적인 우아함에 고성능 차량의 강력함을 더한 모델로, 각종 혁신적인 기술과 파워트레인으로 최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외관은 기본 모델 대비 더욱 강력한 디자인을 채택하여, 커다란 삼각별 로고와 파팅 라인, 그리고 ‘V8 BITURBO E PERFORMANCE’ 엠블럼으로 차량의 강력한 성능을 강조하고 있다.

실내는 고급스러운 나파 가죽 시트와 함께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드라이브 모드 전환 노브로 S클래스의 묵직함과 고성능 차량의 면모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이를 통해 운전자는 스포츠 주행과 컴포트 주행 양면에서 최적의 승차감을 경험할 수 있다.

벤츠 (3)
S63 E-퍼포먼스 (출처-‘메르세데스-벤츠’)

파워트레인은 4.0 V8 트윈터보 엔진과 후륜 전기 모터, 13.1kWh 배터리, 9단 자동변속기가 결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합산 출력 802마력, 최대 토크 145.8kg.m를 발휘하고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약 3.3초의 뛰어난 가속 성능을 자랑한다.

추가로, 2.5도까지 조절 가능한 후륜 조향 기능, 에어 서스펜션, 전자식 안티롤바 탑재로 차량의 기동성과 안정성을 더욱 강화했다.

벤츠 (4)
S63 E-퍼포먼스 (출처-‘메르세데스-벤츠’)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특별히 구성된 국내 사양에는 디지털 라이트, 1열과 2열의 통풍 및 열선 시트, 2열 전동 시트, 2열 디스플레이 등의 고급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S63 E-퍼포먼스는 고급스러움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모델로 국내 출시 가격은 2억 9,900만 원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