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태어나도 차은우보다 김승우가 좋다는 김남주

PN-스타스타일
|
2024.03.06 오후 03:12
|

다시 태어나도 차은우보다 김승우가 좋다는 김남주

다시 태어나도 김승우와 결혼할 거란 김남주

6년 만의 안방 복귀작인 MBC ‘원더풀 월드’에서 ‘얼굴천재’ 차은우와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을 전해 큰 화제를 일으켰던 김남주.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차은우를 처음 봤을 때 사람인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인성까지 좋은 사기캐라며 “사람이 그렇게 완벽하면 못 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그럼에도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난다면 차은우와 남편인 김승우 중에 누굴 선택할 것이냐는 질문에 한 치의 망설임 없이 현재의 남편인 김승우를 선택했습니다.

20년째 살고 있는 의리가 있는데!

처음에는 사랑이었지만, 친구가 되었다가 지금은 ‘의리’로 살고 있다는 김남주. 남편이자 베스트 프랜드인 김승우와 함께 슬리퍼 신고 동네 맛집을 돌아다니며 술 한 잔을 기울이는 것이 소소한 일상이라고 하는데요.

심지어 서로가 술을 좀 덜 마신다 싶으면 “오늘 좀 안 마신다?”라며 놀리곤 한다는 두 사람. 여느 오래된 다른 부부들처럼 사랑을 초월한 감정으로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성격은 남편인 김승우보다 본인이 훨씬 좋다는 김남주입니다.

김남주가 주연을 맡은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주인공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로, ‘밤에 피는 꽃’의 후속으로 지난 3월 1일 첫 방영되었는데요.

다작하는 배우는 아니지만 출연하는 작품마다 흥행에 성공하며 ‘시청률의 여왕’이라 불리는 김남주는 초반부터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