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신혼여행, 가족여행 이어 효도관광까지 떠난 곳은 ‘여기’

밈미디어
|
2024.01.08 오후 07:36
|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신혼여행, 가족여행 이어 효도관광까지 떠난 곳은 ‘여기’

① 발리 여행 중인 소이현♥️인교진

소이현
소이현 인교진 발리 여행 / 출처 : instagram@ssoyang84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발리 여행 중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이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4년 신혼여행 왔던 이곳. 2024년 다시 인교진 씨와 아이들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소이현은 2014년 신혼여행 당시 사진과 2024년 현재 사진을 비교해 올렸습니다.
10년 전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사진 속 소이현의 미모는 변함없었는데요.

그는 결혼 10주년을 맞아 양가 부모님과 함께 발리 여행 중이라고 전했죠.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양가 부모님,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얼굴을 한 채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소이현
출처 : instagram@ssoyang84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떠난 곳은 발리의 유명 리조트로 알려진 ‘아야나 발리(AYANA Bali)’입니다.
두 사람은 과거에도 여러 차례 해당 리조트에 방문한 바 있는데요.
당시 부부는 “신혼여행, 가족여행… 다음번엔 무슨 핑계로”라며 “어쨌든 우리에겐 특별한 곳. 발리 아야나 리조트”라고 소개했습니다.

누리꾼은 부부의 여행 사진에 “10년 전 사진이. 지금과 다른 게 없네요”, “10년 전 사진 복사해 붙인 것도 아닐 텐데 어쩜 이러실까요”, “넘 이쁜 가족 계속 이쁘게 잘살아 주세요”, “엄마 소이현 볼 때마다 사랑스러워요” 등의 댓글을 남겼죠.

아야나 발리는 짐바란 베이에 자리 잡고 있는 곳으로 발리에서 가장 큰 규모의 리조트입니다.
에버랜드와 맞먹는 규모의 리조트인데요. 발리에서도 한국인 여행객의 허니문 리조트로사랑받는 곳입니다.

② 아야나 리조트 발리

소이현
출처 : AYANA Bali

아야나 발리는 규모가 큰 만큼 세가라(Segara), 리조트(Resort), 빌라(Villas), 림바(RIMBA) 총 네 개의 숙소로 구성되었습니다.
투숙객은 어떤 숙소에 묵더라도 아야나 발리의 모든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 개의 숙소 중 ‘아야나 빌라 발리’의 객실 요금이 가장 높은 편인데요.
1박 객실 요금은 약 80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비싼 객실은 약 200만 원에 달합니다.

‘아야나 세가라 발리’는 최근 개관한 리조트로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부는 아야나 발리 중 ‘리조트’에 머물렀습니다.
두 사람이 묵은 리조트는 오션뷰 전망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데요. 발리의 자연경관은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이죠.

아야나 리조트 발리의 1박 주말 기준 객실 요금은 리조트뷰 룸은 1박 약 30만 원, 오션뷰 룸 약 35만 원입니다.
오션뷰 스위트 룸은 약 55만 원, 투 베드룸 오션뷰 스위트 룸은 약 71만 원이죠.
아야나 리조트 발리의 객실은 3인부터 최대 6인까지 머무를 수 있어 가족 여행 숙소로도 제격입니다.

③ 다양한 부대시설 갖춘 곳

출처 : ynnejwu

아야나 발리의 부대시설 중 가장 유명한 곳은 수영장입니다.
총 14곳의 수영장이 자연 속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수영장 중에서도 ‘리버풀’은 사진 촬영 장소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사진을 찍기 위해 대기해야 할 정도로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이죠.

‘오션비치’ 수영장은 바다 앞에 자리 잡고 있는 인피니티풀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수영장이 있어 원하는 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야나 발리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락 바(Rock Bar)’에 방문할 수 있는데요.
이곳은 CNN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호텔 바’로 선정됐습니다.
14m의 짐바란 베이 절벽에 자리 잡고 있어 풍경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한데요.
일몰 시각에 방문하면 황홀한 일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출처 : sweetrip

락 바에 방문하기 위해 리조트를 찾을 정도로 발리 여행객 사이에서 사랑받는 명소 중 한 곳입니다.
락 바에서 일몰을 감상하고 싶다면 예약해야 원하는 좌석에 앉을 수 있는데요.
아야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좌석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락 바에 방문할 수 있지만 따로 좌석 예약은 불가합니다.

이외에도 아야나 발리에서는 해변에서 선셋 피크닉을 즐길 수 있으며 골프, 테니스, 가족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소이현은 아이들과 함께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리조트에서는 발리 전통 의상을 입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죠.

아야나 발리는 큰 규모만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투숙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아이를 위한 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발리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많은 리조트입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