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호빵‧붕어빵 겨울 간식 20% 할인

데일리안
|
2023.12.04 오후 12:50
|

세븐일레븐, 호빵‧붕어빵 겨울 간식 20% 할인

최근 2주간 붕어빵 매출 3배 가까이↑

즉석어묵 150% 등 겨울철 차별화 간식 매출 증가세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서울 최저기온이 영하권에 머물면서 강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편의점 겨울 간식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추운 날씨가 지속되며 호빵, 군고구마, 어묵, 붕어빵 등의 겨울 먹거리 매출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기온이 크게 떨어진 최근 2주(11/20~12/3)간 붕어빵 매출이 전월 동기대비(10/20~11/2) 3배 가까이(185%) 증가했으며, 즉석어묵도 150% 동반 상승했다. 군고구마와 호빵은 각각 85%, 50% 증가했으며, 온장고 음료도 35% 올랐다.

추운 날씨에 퇴근길 겨울 간식을 구입해 귀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됐다. 같은 기간 겨울철 간식(붕어빵, 즉석어묵, 군고구마, 호빵)의 시간대별 매출 비중을 살펴보면 18시부터 22시 사이 매출이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겨울 시즌 상품의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12월 한 달간 따뜻한 연말을 위한 ‘차별화 핫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철 대표 인기 먹거리인 호빵, 군고구마, 어묵, 붕어빵, 그리고 세븐셀렉트 PB 음료 4종에 대해 카카오 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장고 음료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세븐셀렉트 굿커피라떼’, ‘세븐셀렉트 굿커피헤이즐넛’,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밀크티’, ‘오가다더꿀물’ 4종을 준비했다.

국내산 우리밀로 만든 고소하고 달콤한 붕어빵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어묵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함께 선보이는 ‘접사각꼬치’, ‘모듬꼬치’ 등 총 6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올 겨울 강추위가 예상되는 만큼, 따뜻하고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추억의 길거리 간식을 간편하게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