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저한테 왜 그러세요…” 한 여배우가 김혜수 향해 꽤 ‘긴 글’ 남겼다 (이유+반전)

위키트리
|
2023.10.17 오전 11:35
|

“언니, 저한테 왜 그러세요…” 한 여배우가 김혜수 향해 꽤 ‘긴 글’ 남겼다 (이유+반전)

한 여배우가 배우 김혜수를 언급하며 남긴 SNS 글 하나에 많은 이들 이목이 쏠렸다.

배우 김혜수. / 뉴스1

해당 여배우는 “혜수 언니 저한테 왜 그러세요?”라며 써 내려간 긴 글과 함께 17년간 쌓아온 미담을 대방출했기 때문이다.

이 글을 남긴 주인공은 바로 KBS 18기 공채 개그맨 출신 배우 하지영이다. SBS ‘한밤의 TV연예’ 리포터로 오래 활동한 하지영은 다수 영화, VIP 시사회, 드라마 제작발표회, 팬미팅 MC 등으로도 활약했다.

하지영은 17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혜수 언니 저한테 왜 그러세요?”라며 “오늘 연습을 마치고 들어오니 밤 12시인데 늦은 시간이지만 이렇게 글을 남겨본다”며 미담 글을 시작했다.

배우 하지영과 김혜수. / 하지영 인스타그램

그는 “아까 저녁에 공연 연습을 마치는데 커다란 박스가 들어왔더라. 설마 했는데 언니가 오늘 저희 연극 연습실에 ‘스탭 배우 연출’ 전원이 함께 먹을 수 있는 8첩 반상을 도시락으로 보내주셨다”며 “갈비가 그릇에 터질 듯이 담겨있었는데 상견례 식당에서 먹는 비싼 도시락인 것보다도, 그걸 받은 배우들이 혜수 선배님이 보내 주셨다는 이야기 하나로 뭔가 어깨들이 두둥실 해지면서 기분 좋게 도시락을 안고 퇴근을 했다. 그걸 보는데 제 마음이 설명할 길이 없는 감정”이라며 김혜수에게 큰 고마움을 표했다.

하지영은 연극을 시작한 2018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매공연에 엄청난 도시락과 응원을 늘 이름 없이 보내준 김혜수였다며 “제가 매 순간 꿈인가 생시인가 한다”며 몸 둘 바를 몰라했다.

이어 “‘한밤의 TV연예’ 끝나고 처음으로 연극할 때도 제일 먼저 ‘나 지영 씨 공연 보러 갈래요!’라고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이야기해 주시고. 제가 하는 모든 공연을 다 보러 오셨지 않나. 그 덕분에 저는 지금도 5년 동안 끊임없이 연극을 하고 있다”며 김혜수와 남다른 인연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혜수가 최근 보낸 도시락 응원 인증샷 올린 하지영. / 하지영 인스타그램

김혜수 미담은 도시락 응원에서 끝나지 않았다. 하지영은 “얼마 전에 추석엔 진행해야 할 행사와 공연이 겹쳐서 시간이 없던 터라,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긴 연휴 내내 대본 보느라 집에 있었는데, 엄마카드 아니 언니 카드 보내주시면서 ‘꼭 동생들이랑 다 같이 회식해요…내가 시간이 안되니 연휴니까 꼭 여기 가서 고기 먹어요’ 하면서 카드를 보내주셨다”며 다른 미담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하루하루 응원을 북돋아주시는 분들한테 감사하다고 매일 인스타에도 남기고 그러는데 언니는 사실 너무 유명하셔서 제가 잘 표현을 안 하기도 못하기도 했었다”며 “저 오늘 너무 감사해서 집에 와서 도시락 먹으면서 약간 울컥해 가지고 글을 쓴다. 언니 감사드린다”고 재차 인사를 건넸다.

하지영은 김혜수를 언급하며 ‘만난 사람 중 가장 좋은 어른’이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그는 “언니의 응원이 저에게만 있어서가 아니라, 이 업계에 있는 배우 그리고 스탭 그리고 동료 모두에게 전해지는 걸 현실로 보게 되니 정말 감사하고 경이롭고 또 한편으론 부끄러운 마음도 많이 든다”며 “2007년부터 17년 동안 100번은 될 법한 밥과 사랑에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글을 마쳤다.

김혜수는 해당 글에 직접 ‘좋아요’를 누르며 하지영 마음에 화답을 남겼다.

미담 부자 김혜수. / 뉴스1

김혜수의 동료, 선후배 사랑은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 그는 평소 자기 사람을 잘 챙기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김혜수는 일을 하며 만난, 우연히 작품을 보다가 찾은 무명배우들을 향해서도 남다른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6년 김혜수는 뉴스엔과 인터뷰하면서 무명배우 리스트를 갖고 다닌다는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다. 당시 김혜수는 무엇이든 메모장에 적는 습관이 있다며 자신을 ‘메모 중독’이라고 밝혔다. 그는 메모장에 무명 배우들 이름과 나이, 전화번호까지 모두 휴대폰 메모장에 빼곡하게 기록해 두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혜수는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다 적는다”며 “아티스트 같은 경우는 내가 캐스팅 디렉터까지는 아니지만 기억해 뒀다가 어떤 좋은 작품이 있을 때, 그 배우에게 맞는 캐릭터가 나왔다 싶을 때 추천을 해주기도 한다”고 했다.

그는 “메모장에 보면 70세 넘는 분들도 있다”며 “일반적으로 한 배우가 주목을 받는다고 했을 때 주목받지 못했던 시절의 모습을 나 혼자 기억하고 있다면 ‘어? 저 배우 나 예전에 어떤 작품에서 봤는데.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하고 싶어지지 않냐. 나도 마찬가지다.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할 때 가장 좋다”고 말했다.

평소 남다른 동료, 선후배 사랑 몸소 실천 중인 김혜수. / 뉴스1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