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타한 ‘나는 솔로’ 16기 영숙 vs 영수 압구정 다툼썰, 당사자 등판했다

위키트리
|
2023.10.08 오전 10:48
|

온라인 강타한 ‘나는 솔로’ 16기 영숙 vs 영수 압구정 다툼썰, 당사자 등판했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영수(가명)가 영숙(가명)과 다툼 썰을 공개적으로 언급했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영수 / 영숙, 영수 인스타그램

영수는 지난 3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즐거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는 솔로’ 16기 영식, 상철, 영철과 즉석 사진을 찍은 영수가 담겼다. 네 사람은 즉석 사진을 찍으며 마지막 방송 전 추억을 남겼다.

이를 본 한 네티즌은 “압구정에서 영숙과 왜 다투셨어요? 문제의 원인은 누구에게 있을지 상상이 가지만요”라고 댓글을 남겼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확산한 영숙, 영수의 압구정 다툼 루머를 언급한 것.

16기 영수가 한 네티즌에게 직접 남긴 댓글을 공유했다. / 영수 인스타그램

이에 영수는 “아니 왜 다들 이 말씀을 하시지.. 무슨 일 있나요?”라고 의아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댓글을 공유한 뒤 “찾아보고 싶지도 않지만 무슨 일이 돌고 있나 본데”라고 덧붙였다.

반면 영숙은 본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압구정 술자리에서 실수로 영수의 다리를 쳤는데, 민망할 정도로 버럭해서 갈등이 있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지난 4일 종영한 ‘나는 솔로’ 16기에서는 최종 커플은 영철과 정숙, 영식과 현숙 두 커플이 탄생했다. 그러나 이들은 방송 이후 결별한 상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