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작 출연… ‘대박’행보 이어갈까?

머니s
|
2023.09.20 오후 02:15
|

고윤정,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작 출연… ‘대박’행보 이어갈까?

배우 고윤정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로 대박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뉴스1

배우 고윤정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안방을 찾아온다.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 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대세 배우 고윤정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고윤정은 극 중 종로 율제 산부인과 1년 차 전공의로 변신해 의사 역에 처음 도전한다.

이번 작품에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는 매 작품 소소하지만 울림 있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인생작을 선사한 바 있다. 크리에이터로 참여 영역을 넓힌 이들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을 통해 보여줄 신선한 재미와 색다른 감동이 기대된다. 여기에 ‘얼룩’ ‘낯선 계절에 만나’를 연출한 이민수 감독과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보조작가로 참여한 김송희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는 ‘율제 본원’에서 ‘종로 율제병원’으로 무대를 옮겨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을 그린다. 혹독한 트레이닝의 과정 속에서도 피어날 파란만장한 청춘들의 우정기, 그리고 점차 성장해 나가는 전공의들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모두의 첫 사회생활과 닮아 있는 초보 의사들의 병원 생활이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